[{"insert":"모바일 앱 스마트키에 표시된 차량번호가 맞는지 한번 더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\n\n가끔 통신음영지역에서는 모바일 앱 스마트키로 문이 열리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. 이런 경우 아래 방법에 따라 터치키패드를 이용해 문을 여시면 됩니다.\n\n① 차량 전면 유리에 있는 빨강색 터치키패드의 별(*) 버튼을 LED가 반짝이며 회전할 때 까지 2초간 길게 눌러주세요.\n② LED 빛이 회전하기 시작하면, 모바일 앱 스마트키에 표기된 비밀번호 4자리를 천천히 눌러주세요. (눌러질 때는 LED가 켜지면서 회전이 멈추고, 떼면 다시 회전합니다.)\n③ 다시 별(*) 버튼을 누르면 문이 열립니다. (별(*) 버튼을 길게 누르면 다시 처음으로 돌아가니 짧게 누르시면 됩니다.)\n\n마지막 별(*) 버튼을 눌렀을 때 LED가 두번 깜박깜박한다면 비밀번호 4자리가 잘못 입력된 경우이니 이때는 처음부터 다시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.\n\n문이 열린 상태에서는 별(*) 버튼을 길게 누르면 문이 잠깁니다.\n\n위 방법으로도 문이 열리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"}]